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매드포갈릭에서 봄신메뉴 먹고왔지요~

반응형


매드포갈릭은 보통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매달 쿠폰할인도 많고 가격도 착하다보니,


친구들이랑 모임있을 때,

한번씩 가는 곳이랍니다. ㅎㅎ





요번에는 매일 야근으로 고생하는

서방을 위해서 맛난거 사먹으러~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드포갈릭으로

저녁 먹으러 갔답니다~♡






역시나 저녁시간 타임스퀘어는

평일에도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군요..


특히나 매드포갈릭은 워낙 유명하다보니,

벌써부터 기다리는 대기자분들도 계시더라구요.


5분정도 대기후에 바로 자리가 있어서

들어갔답니다. ㅎㅎ


매드포갈릭 타임스퀘어점은

크기가 진짜 크긴 하더라구요. 띠용~_ ~




매드포갈릭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먹고온건데 지금에서야 올리게되는..


메뉴판도 완전 봄봄~ 이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매드포갈릭 봄신메뉴 3종으로,


트리플미트 페투치니 크림파스타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

슈림프 볼케이노 치즈 퐁듀


이렇게 주문을 하고,


레드베리 와인이랑

화이트베리 와인도 1잔씩 주문 :-)





테이블 위 정리되어있는

포크와 수저도 한번 찍어보고. ㅎㅎ




먼저 와인 두잔이 먼저 나왔어요!


워메~ 와인색이 어쩜이리 이쁜지..

화이트베리와인은 레드베리와인보다는

조금 순한맛이라고 할까요?


찐한맛은 레드베리맛이였어요. ㅎㅎ


저는 둘다 완전 맛있더라는 >_ <





제일 먼저 나온

슈림프 볼케이노 치즈 퐁듀~!!


바게트 빵부터 치즈퐁듀까지

정성이 돋보였던 메뉴였어요.


치즈퐁듀속에 들어가있는

새우가 진짜 맛있고~!


퐁듀에 빵 찍어서 먹으니까

눈 깜짝할새 다 먹어버렸다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막 나옵니당. ㅎㅎㅎ




두번째로 나온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


봄이 확~ 느껴졌던 메뉴였어요.


신선한 해산물이랑

갈릭 앤쵸비까지 매콤하게 볶아서

일반 라이스보다 매력이 느껴졌던 맛!




보기만해도 건강함이 느껴지지않나요?!

또 먹고싶으다..




마지막으로 나온

트리플미트 페투치니 크림파스타~!!


갈릭 크림소스에 파스타면이 들어가있구

스프링샐러드까지 들어가있어서

아삭아삭 씹는맛까지 즐거웠던 메뉴였어요~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도

한그릇 뚝딱~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용ㅎㅎ




둘이서 세가지 메뉴..

혹시 양이 적진 않을까..

더 시킬까.. 했었는데,


착한 가격에 양까지 푸짐해서

배가 꽉~ 차더라구요. ㅎㅎ


서방도 맛있다고 바닥까지 삭삭~~

다 먹어서 어찌나 이쁘던지~♡


자주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ㅎ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주차하셨다면,


매드포갈릭에서 계산하실 때,

주차권 달라고 하시면 되세용!


주차권 소지하면

최대 1시간 30분은 무료라는거~ 참고하시길^^





아차차!! 그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드포갈릭 운영시간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해서

저녁 9시 30분에 마지막주문을 받는다고

적혀있네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배부르고 맛있게 저녁먹구 왔네용~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매드포갈릭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