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일산킨텍스 이마트타운 맛집 초마, 짬뽕과 탕수육 내스타일이야~

반응형


일산킨텍스에 전시회 보러갔다가,


서방이 회사분들이랑 먹었던

중식당이 있는데 맛있다고 가보자고 하길래 ㅎ


중화요리 킬러인 저는

당연히 콜!! 을 외쳤죠. ㅎㅎ





일산킨텍스 이마트타운 1층에 있는

초마 랍니다.


킨텍스 맛집으로 유명한곳이라,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대기줄이 좀 있더라구요~




날씨가 많이 더웠는데

이열치열이라고 했던가요~~


다들 짬뽕드시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초마는 짬뽕으로 유명하다는 사실!!


내부는 엄청 깔끔하죠~




10분쯤 대기하다가 착석!


초마 메뉴판인데요.

짬뽕 전문이니까 먹어주는 센스를~♡


저는 하얀짬뽕 8,000원

서방은 일반 짬뽕 8,000원

그리고 탕수육 16,000원


이렇게 주문완료!!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전에

입안을 깔끔하게 물한잔. ㅎㅎ




단무지와 양파와 춘장도 세팅되었구요.


요새 양파에 춘장만 찍어먹어도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봐요~






주문했던 음식들이 금방 나왔어요!


한상 푸짐하죠 :-)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탕수육 되겠십니다~


왠만한 탕수육은 다 먹어봤지만,

초마 탕수육은 진짜 매력있어요 >_ <




그 이유는 바로바로 요 소스!!

저는 처음에 눈이 잘 안보여서

손 씻는 물이 나온줄 알았거든요. ㅎㅎㅎㅎㅎ


자세히보니 탕수육 소스더라구요..


밍밍하진 않을까 생각이 들겠지만,

절대 노우~~


짬쪼롬하면서..

상큼함까지 느껴진다고 할까요? ㅎㅎ




서방이 시켰던 짬뽕!

불맛이 나는 매콤한 짬뽕맛~


해장에도 완전 최고일 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시킨 하얀짬뽕~!


일반 울면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매콤하면서 얼큰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시원함까지 느껴지는♡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짬뽕이

취향저격이였어용!




각종 해산물과 고기까지

송송~ 들어가있어용ㅎ


한그릇 먹고나니까

배는 부르지만 속이 훅~ 풀리는 기분도 들고

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당. ㅎㅎ




* 일산킨텍스 이마트홈타운 맛집 초마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