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동강휴게소에 들려서 사먹었던 상주곶감

반응형


강원도 여행을 하다가 올라오면서 들렀던

동강휴게소!


상주곶감이 유명한지

한쪽편에서 팔고있더라구요~





이곳이 강원도 영월의 동강휴게소에요!




휴게소가 크진 않았는데

커피랑 간식좀 사먹고 구경좀 할 겸

안으로 들어가봤거든요~


왼쪽편으로 농.특산물을 팔구있더라구요.






이곳에선 상주곶감이 유명한 듯

냉장고에도 곶감이 가득가득 들어있었어요~ㅎ


서방이랑 제가 또 곶감 킬러라~

그 유혹을 뿌리치지 못했지요... 하하.. ㅎㅎ




보기만해도 막..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


색이 너무 이쁘고 맛나보여서

마음과 손이 이끄는데로

2팩을 샀답니다~ㅎㅎ





쨔잔!!


요게 바로 상주곶감~~

오면서도 계속 먹었는데

약간 얼려져있는 상태에서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얼었던 게 어느정도 녹은 상태에서 먹어보니

곶감이 더 쫄깃하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는..


말리지 않았으면 앉아서

한팩 다 먹었을 듯 해요. ㅎㅎㅎ




속까지 꽉꽉~ 차있는 모습.. ㅎㅎ


지금은 다 먹어서 없는데..

사진보니까 또 상주곶감 먹구싶네요...


집근처에서 파는건 이 맛이 안나서..ㅎㅎ


담에 또 놀러가거든 사먹어야겠어요~




* 강원도 동강휴게소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