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건대 맛집 롯데백화점 푸드코너 파파벨리 피자

반응형


건대에서 영화보구서

롯데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너에서 먹었던

피자가 너무 인상이 깊어서

사진을 찍어왔답니다. ㅎㅎㅎㅎ


일반 피자와는 차별화된 모양이

일단 눈에 띄였고..


맛있는 피자 향기에 이끌려서

사먹었던 피자 !


건대 맛집 롯데백화점 파파벨리 피자랍니다♡





요렇게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파파벨리피자를 찾으실 수 있어요~


지금은 위치가 조금 변경되서

에스컬레이터 앞쪽으로 옮겨진 것 같더라구요.




주문과 동시에 직원분들께서

분주하게 도우도 슥삭~ 만들어서

피자를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파파벨리 피자의 포장박스에요~


저는 세일할 때 샀던지라

세일 표시가 되어있는데~


포장박스도 심플하니 괜찮더라구요.




파파벨리피자 개봉!!!


두조각정도는 서방이랑

백화점에서 맛보기만 해보자며 먹고왔어서 ㅎㅎ


여전히 따뜻함이 남아있던 피자~♥


기존 피자들과는 다르게

크기도 가격도 부담이 적어서

콜라와 같이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답니다. ㅎㅎ


피자 종류도 많아서

다음번엔 치킨이나 불고기 들어간 피자도

먹어볼려구요! ^_^!




* 건대 맛집 롯데백화점 파파벨리 피자 위치입니다. (지하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