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역 맛집 퇴근후에 이태원포차에서 골뱅이와 맥주한잔 꿀맛!

반응형


다들 힘들었던 월요일..

잘보내셨나요? ^^


주말 푹~ 쉬다 출근을 해서 일을하니..


퇴근시간이 가까워오면서

맥주한잔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여ㅎㅎㅎ


그래서 회사분들이랑 퇴근후에

가산역 맛집을 찾아서 출발했습니당 :-)




저희가 갔던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앞에 있는

골뱅이가 맛있는 이태원 포차!!




역시나 회사가 많은곳이라~

퇴근후에 한잔 하시러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ㅎㅎ





가산역 이태원포차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간단히 밥을 먹고 온거라서

통골뱅이무침과 맥주 주문~ㅎㅎ


통골뱅이무침24,000원 이더라구요.






크~ 저는 요게 그렇게 맛있던데~ ㅎㅎㅎ

쏙쏙 빼먹는 맛!




콩나물국도 서비스로 주시구요~

시원하니 맛있어요^^




짜잔!!

통골뱅이무침 등장~~


쫄면소면도 들어가있고

콩나물까지~~


양이 되게 많아요~♡




골뱅이와 함께 빠져서는 안 될..

맥주도 준비가 완료되었고~~


입 속으로 마구마구~ 넣기 ! ㅎ_ㅎ




골뱅이무침은 저희 아빠가 해주시는게

제일 맛있는데~


이태원 포차 골뱅이도 참 쫀득하니 맛있네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수다와 함께~


스트레스 훠이~ 날리고 왔답니다. ㅎㅎ




* 가산역 맛집 이태원 포차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