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구디역 카페 우리동네 구로 커피, 계절과일이 쏙~ 특별해수박!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은

회사가 굉장히 많은 지역중 한 곳 이죠~


그만큼 커피집이나 밥집들이 많은데요.


서방네 회사근처에 갔다가

점심먹구서 들렀던 카페가 있답니다~


구디역 카페인데요~

우리동네 구로 커피집 이랍니다 :-)



커피집 간판이

구로역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죠?!





카페에 들어서면,

분위기 좋은 심플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서방말을 들어보니,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엄청 붐비는

유명한 곳이라고~ㅎㅎ




점심시간이 한창 지난후에 갔더니,

조금은 한산한 모습의 우리동네 커피집~


분위기가 참 좋아요^ -^






우리동네 구로 커피 메뉴랍니다~


이 날은 너무 더웠어서,

계절과일 수박이 들어간 음료가 있길래,


특별해 수박으로 주문했답니다~

이름도 참 이쁘장한 ㅎㅎㅎ


가격은 5,900원 이구요~



서방네 회사분들꺼까지 챙겨드리기~ㅎㅎ




아참!!


우리동네 구로 에서는

수제 핫도그도 판다는 사실!!


핫도그는 이미 다 팔려서

먹어볼 순 없었지만,

담에 와서 먹어보는걸로~~ ^^






짜잔!!

특별해수박 등장~♡


양도 엄청나죠??


계절과일인 수박이

음료위에 가득가득 들어가있어요~


어찌나 시원한지. ㅎㅎㅎㅎ


계속계속 먹었어요! >_ <




음료를 다 마신후에

수박은 찝어서 먹을 수 있도록

나무 꼬챙이도 넣어주셨답니당. ㅎㅎㅎ



역시 여름하면 수박이 최고인듯..


특별해 수박 자주마시면

여름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오요!!♥




* 구디역 카페 우리동네 구로 커피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