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잠실새내역(구 신천역) 맛집 입맛돋구는 닭갈비먹으러 백철판으로!

반응형


더운날씨에 사라져버린 입맛을

돌아오게 하는 음식이 뭐가있을까요?


전 입맛돋구는데 매콤하고

자극적인걸로 먹곤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친구들이랑

잠실새내역(구 신천역) 맛집 찾아보다가


백종원아저씨가 닭갈비전문점까지

내신걸 보고, 들어가보았답니다!





요기가 바로 잠실새내역에 있는

백종원 닭갈비 전문점


백철판0410 이랍니다.


역시나 넓직하고 깔끔하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단무지와 김치~







백철판0410 메뉴랍니다.


닭갈비뿐만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사리도 깔끔하게 보여지는 ㅎㅎ


모듬사리 일단 추가를 하고~~






저희는 치즈 매운 철판닭갈비

간장 철판닭갈비를 1개씩 주문했답니다.


닭갈비는 다른 메뉴로 해서도

주문이 되더라구요~ㅎㅎ


매운거 못드시더라도

간장 철판닭갈비를 섞어서 드시면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꺼에용~


철판요리는 2인분 이상 주문가능하더라구요.


가격은 각 7,500원이라

엄청 착한가격+ ㅁ+!!




침샘흐르는 떡볶이도 파는군요..




부대찌개도 팔고있으니

식사를 하고싶으시다면 부대찌개로^^




이렇게 메뉴판을 보면,

취향에 따라 섞어먹기가 가능하도록

안내가 되어있어용 ^_ ^!


매운거 좋아하시면

매운맛+매운맛이 좋겠죠??ㅎㅎ





닭갈비 등장~~ 뚜둥!!


이렇게 봐서는 야채가 많아보이긴 하는데~

익어봐야 알겠죠?!




요건 모듬사리를 추가로 주문한거에요~


모듬사리는 4,000원 이였구요.





오오~~!!


모듬사리까지 넣고 익어가는 닭갈비를

보았드니 양이 되게 많네요♥


닭갈비는 직원분들께서 알람시계 맞춰놓고

띠링띠링~ 울리면 오셔서

다 볶아주고 하신답니다. ㅎㅎㅎㅎ




분명 밤 10시가 다되가는 시간이였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치우고 있는

친구들과 저.. ㅎㅎㅎ


이래서 다이어트는 또 잊게되고...



확실히, 매운맛에 간장맛이 섞여서그런가~

적당한 매운맛이라서

저도 부담없이 잘먹었어요~!


닭갈비먹으러 춘천 안가도 될 듯...




계산할 때 찍은건데,

사람들이 밤 11시 가까운 시간인데도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


역시 믿고 먹는 백종원아저씨 ㅎㅎㅎㅎ


닭갈비도 맛있네용♡




* 잠실새내역(구 신천역) 닭갈비 백철판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