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동대문 칼국수 맛집, 3000원에 배불리먹는 홍두깨칼국수

반응형


여름엔 이열치열!


더울수록 따뜻한 음식들이

더위를 이기는데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엄마랑 동대문 쇼핑하구서

칼국수 맛있는집이 있다는 엄마의 말에~


칼국수랑 수제비 먹으러

고고싱 했답니당~ㅎㅎ





요기가 엄마의 극추천으로 갔던

동대문 칼국수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 랍니다!


전에 찍은거라

간판에는 3,000냥으로 나와있는데,


지금은 3,500원으로 올랐다는거 참고하시구요!



홍두깨 칼국수는 3,500원

홍두깨 수제비는 4,000원


이랍니다. ㅎㅎ




칼국수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김치~~♡


아삭아삭하고 짭쪼롬해서

칼국수랑 너무 잘어울려요!




요건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는

양념이구요~ 다대기^^






엄마는 칼국수~

저는 수제비를 주문했는데~


10분도 안되서

바로 주문한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둘 다 너무 먹음직스럽죠!




손칼국수라 면빨이 하나하나

다르다는걸 볼 수 있지요~





저는 칼국수도 좋은데

수제비도 너무 좋아하다보니 ㅎㅎㅎ


수제비가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딱~ 엄마가 좋아하는 시원함이 느껴졌다랄까요?



엄마가 해주신 음식보단 조~금 덜하지만^^

그래도 착한가격에 배부르게 잘 먹고왔답니다♥




* 동대문 칼국수, 수제비 맛집 홍두깨칼국수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