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 아이스크림, 위아래가 바뀌었다? 거꾸로 수박바

반응형


CU 편의점에 갔다가

새로나온 아이스크림이 보이길래 봤더니,


요즘 SNS에서 인증샷이 엄청나게 올라오던

바로 그 아이스크림!


거꾸로 수박바 아이스크림이 보이더라구요!





이 아이스크림이 바로~!!





거꾸로수박바 가격은 1,000원 이구요.

90칼로리 랍니다.






영양정보도 확인을 해주시구요~


기존에 수박바를 먹으면서,

아래 초록색부분이 너무 아쉽게 적어서


위아래가 바뀌면 어떨까...?

생각했던적이 있었는데,


진짜 수박바가 거꾸로 나올줄이야 : -)




생각을 뒤집은 발상으로 나온

거꾸로 수박바♥


내가 아는 그 맛이겠지만,


씨가 송송~ 박혀있던 

빨간 윗부분이 아래로 내려가면

과연 어떨지.. ^^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오....

이렇게 보니 진짜 신기했던ㅎㅎㅎㅎ


초록부분의 양이 많아져서 신세계~!


상큼한 맛을 더 느낄 수 있어서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근데, 또 거꾸로수박바를 먹다보니 느낀게..

빨간부분이 먹을만하니까 다먹어버려서..

뭔가 아쉬웠어요..  ㅎ_ ㅎ



다음엔 수박바를 또 사먹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