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떡볶이 맛집, 눈꽃치즈가 솔솔뿌려진 눈치떡! 눈꽃치즈떡볶이

반응형


퇴근하구서 집에 왔는데,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길래..


동네에는 파는 곳이 없어서

배달앱을 이용해보았지요~


엽* 매운떡볶이도 진짜 좋아하긴 하는데..

워낙 매운걸 잘 못먹다보니 포기하고


다른 떡볶이를 찾아보는데

치즈가 솔솔 뿌려진 떡볶이가 딱~ 보이더라구요.





이름을 보아하니,


매콤떡볶이 마을에 내린 치즈 눈꽃!

눈꽃치즈떡볶이라 하여~





눈치떡에 세트 메뉴가 있길래

서방이랑 둘이 먹기에 딱~ 적당할 것 같아서


떡볶이 양은 중간정도로 해서

눈치떡을 주문했답니다~




눈꽃치즈떡볶이 세트 가격은 16,900원 이구요.


가게가 오픈한지가 얼마되지않아서

마늘바게트랑 치즈텐더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 -)



요렇게 치즈도 따로 많이 담아서

보내주셨던 사장님의 센스♡






쨔잔!! 눈치떡 등장~!

완전 침샘자극이 엄청나죠? ㅎㅎㅎㅎ


이렇게 세팅하고 나니까

양이 진짜 많네요~




요건 콘샐러드랑 단무지구요.




일반 떡볶이로 오는데,

그 위에 치즈를 쫘악~ 뿌려서


눈꽃치즈떡볶이를 완성시켜주었답니다. ㅎㅎ


맵기도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중간맛으로 ^^




역시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건,

튀김이겠죠??


야끼만두와 치즈스틱도 쏘옥 넣어주었어용!




서비스로 보내주셨던 치킨텐더인데,

따끈따끈하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머스타드 소스도 보내주셔서

그걸로 찍어먹어도 맛있더군요~_ ~




마늘바게트는 자주 먹는편이 아닌데,


서비스로 보내주셨음에도

빵이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서

제가 다 먹었다는... ㅎㅎㅎㅎ



눈치떡도 진짜 맛있고

튀김도 맛있고


떡볶이를 중간맛으로 하니까 적당히 매운맛이라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_ <



담에 떡볶이 땡기면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