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무민피규어가 들어있는 무민딸기우유~ 딸기가 좋아♪

반응형


편의점에서 겟해온 우유!


핑크핑크한 비주얼에

무민캐릭터가 돋보여서

살 수 밖에 없었던 요 아이♡


딸기가 좋아!







무민 딸기우유 가격은 1,900원 이구요.

200칼로리 랍니다.


칼로리는 일반 우유와 비슷하네요 : -)




무민우유 마시기전에

한번 흔들어서 드시는 게 좋구요~


뒷 부분에 나와있는

영양정보도 확인해주는 센스!




제가 완전 반했던 이 부분~♥


무민딸기우유에는

뚜껑속에 무민피규어가 요렇게 들어가있다는 사실!


피규어는 랜덤인 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쉽게도 무민이를 못봤던...




우유를 개봉해보았어요.

핑크핑크한 딸기우유가 가득 들어가있네요.


요즘 편의점 우유는

각각의 캐릭터나 개성이 실려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




그냥 마셔도 되지만..

뚜껑에 딸기우유를 담아서 마셔봤답니다. ㅎㅎㅎ


일반 딸기우유랑 맛은 크게 다르지않아요~


달달함이 많이 느껴지는 찐한 맛은 아니였고,

부드러운 맛이랄까요?



무민우유 다른맛도 먹어봐야겠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