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버거킹 신메뉴, 대게와 통새우가 쏙~ 붉은대게통새우버거 그 맛은?

반응형


버거킹 신메뉴가 나왔네요!


제가 또 새우는 기가막히게 좋아하는데

버거킹에서 새우버거가 나오다니..


본 메뉴로 딱!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마구 들었어요~


배우 이정재님께서 광고에 나와서

더더 눈이 갔던 이 햄버거의 이름은~!


대게와 통새우가 쏙~ 들어갔다하여,








붉은대게통새우버거

리얼씨푸드 버거로 세트가격 7,700원 이랍니다.


대게살패티와 그 위에 통새우가 쏙~ 올라가있고

싱싱한 토마토와 양파, 양상추까지

푸짐한 구성이네요.




아삭이는 토마토가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담백하게 잡아주는 느낌 : -)




붉은대게 통새우버거를

반으로 쏴악~ 잘라보니

이보다 푸짐함이 있을까싶어요..


솔직히 저는 새우버거를 롯*리아 에서만

주로 사먹었었거든요~


학창시절부터 먹던 그 맛이 있다보니까

다른 새우버거는 잘 안먹었었는데,



버거킹에서 나온 새우버거는

진짜 인생버거같아요 >_ <


한정판말고 본 메뉴로 자리매김하면

얼~마나 좋을까용!




패티가 고기패티가 아니라

대게패티여서 고기패티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구요.


상당히 부드럽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소스가 진짜 조합 굿굿...


지극히 개인적인 저의 맛평가는

새우버거중에 단연 손에 꼽는 맛이였어요♡


한개 다 먹고나니까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들정도여서..

전 때지인가 봅니다... 흐핫ㅎㅎㅎㅎ


씨푸드 좋아하시면

붉은대게 통새우버거 완전 추천드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