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알싸한 와사비맛 과자 와사비칩, 맥주안주로도 딱인듯!

반응형


GS편의점에 눈에 확~ 들어오는

과자가 보이기에 봤더니,


알싸한 와사비맛이 난다는

와사비칩 과자가 신제품으로 나왔더라구요.


오우~!!


와사비맛이면~!

저와 서방도 완전 좋아라하는 맛이거든요. ㅎㅎ



그래서 겟해온 오늘의 편의점 신상과자!!







와사비칩 가격은 1,200원 이구요.

389칼로리에요.


일반 과자들이랑

칼로리는 비슷하죠?




와사비칩에는

해조칼슘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포장지 뒷면에 영양정보 표시도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와사비칩 포장 개봉~♡


오~ 뜯자마자 풍겨져오는

와사비향.. ㅎㅎㅎ


색깔부터 딱 와사비가 느껴지네요.




모양은 콘칩이랑 상당히 비슷하죠.


맛은 정말 와사비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어떤건 코까지 찡~하게 느껴질만큼?!

이런거 완전 좋아요. ㅎ _ㅎ♡


맥주만 있으면

맥주안주로도 와사비칩 괜찮을 것 같애요 : -)



서방이랑 다음날까지

두봉지 사이좋게 나눠먹고


또 사먹자고 했어요. ㅎㅎㅎㅎ



저희한텐 와사비맛 과자 완전 호감호감~ㅎ


알싸한맛 좋아하신다면

와사비칩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