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천호동 북카페 놀숲, 비올때나 실내데이트장소로 좋군!

반응형


요즘 찌는듯한 폭염에..

오락가락하는 장맛비에..


멀쩡한 날씨를 기대해보기 참 어렵죠;


40년쯤? 후면..

일년 중 반이 여름이 된다는 말이 있던데..

얼마나 더울지.. 상상이;;


그래서 데이트를 할 때면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카페만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



비올때나 더운날에 실내데이트장소 찾으신다면

하나 추천드려볼려구요~


저랑 친구랑 서방이랑 셋이서

천호동에서 밥먹구 놀거리 찾다가

가봤던 천호동 북카페 랍니다.





천호동 카툰앤북카페 놀숲에 도착했어요~


주말 오후시간이라

역시나 빈자리가 보이지않던..


신발을 벗고서 슬리퍼로 갈아신구서

요기 신발장에 넣은 뒤에

키는 카운터로 고고싱!




놀숲은 외부음식 반입이 금지라는거

잊지마시구요!




아쉬워마세요~

사먹을꺼 많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저희도 밥을 먹고왔으나..

커피랑 라면이랑 시켜먹었다는~~




놀숲 메뉴에요~


음료랑 커피랑 종류가 엄청많죠?




놀숲 이용요금이구요.


처음 들어와서 이용요금을 정해야되지만,

시간초과가 되면 나갈 때 계산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인당 3시간씩하고

플러스 음료수로 했답니다!




휴대폰번호로 적립도 가능하니까

적립도 해주는 센스!!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용!


책 종류가 진~~~짜 많네요..


북카페여서 그냥 일반 만화책만

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잡지나 유명서적도 있고 시집도 있고

보드게임도 있고 종류별로 다양하답니다~




만화책 한권 최종까지 보려면

3시간으로는 부족하지 않을까...

싶기도하고 ㅎㅎㅎㅎ


저는 만화책보단 요리책이랑 개그나

추리관련 책들 막 찾아서 봤네요. ㅎㅎ




왠만한 자리가 풀로 다 찼길래..


직원분께 부탁드려서

단체석 자리 요청을 드려서 자리를 잡았지요~


역시 북카페의 장점은♡

집에서 만화책보듯..

편하게 누워서도 엎드려서도 책을 볼 수 있단거~~




책보면서 커피도 한잔 해주고~


두시간쯤?? 지나면서

배가 좀.. 고픈 것 같은 느낌에..

라면도 시켜서 먹었네요. ㅎㅎㅎㅎ




다같이 만화책에 초집중해서

시간보내면서 노니깐

되게 재미졌네요~ㅎㅎㅎ


이렇게 소소하게 힐링하며 보내는 시간도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 -)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있는

놀숲 운영시간은


평일 월~목 오전 10시~밤 12시

주말 금~일 오전 10시~새벽2시


참고하세요~



( 제 돈주고 놀다온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 천호동 로데오거리 북카페 놀숲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