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 콘치즈 에그 머핀~ 부드럽게 톡톡!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신메뉴가 나왔네요~


주말 아침에 오랜만에 일찍 일어나서

서방이랑 맥모닝 사먹으러

맥도날드로 향했죠. ㅎㅎㅎ





요번에 나온 맥모닝 신메뉴는

스크램블 에그속에 옥수수콘이 쏘옥~

들어가있는 머핀이였어요 : -)


스크램블 완전 좋아하는데~~

저는 바로 새로나온 맥모닝 세트로 주문을!!


이름하야~







서방을 늘 먹던 소시지 맥머핀으로 주문!


원래 집에서 딜리버리로 시켜먹곤했는데,

운동도 할겸.. 겸사겸사 나왔던거라

상쾌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콘치즈 에그머핀

세트가격은 3,900원 이구요.


583칼로리 랍니다.




콘치즈 에그 머핀 세트에는

허쉬브라운음료가 포함되구요~




제가 주문한 콘치즈 에그머핀 개봉!


이제 막 만들어서 나온거라

엄청 따끈따끈한 > _<


치즈가 막 녹으려고 하지요. ㅎㅎ


평소에 먹었던 맥모닝과는

또 색다른 푸짐함이 느껴지더라는!




스크램블이랑 콘이~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콘이 막 톡톡터지는 것 보단

몽글몽글하게 톡톡 씹히는 맛이랄까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케첩 생각도 조금은 들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아침대용으로 토스트를 먹는 기분!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스크램블이 중간에 약간? 덜 익은듯한 부분이

살짝 있었던 것 같았는데..


이 부분만 좀 더 신경써주신다면

완벽할 것 같아요♡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