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광명 맛집, 함흥냉면과 갈비찜으로 유명한 광명면옥 방문!

반응형


푹푹찌는 더운 날씨에

제일 땡기는 음식중에 하나가 냉면이죠. ㅎㅎ


저번 주말엔 특히나..

가만있어도 땀이 주르륵.. 흘리는 통에..

에어컨도 하루종일 틀어놨었는데 ㅜ_ㅜ


점심엔 서방이 좋아하는 냉면 먹으러

광명 냉면맛집을 찾아나섰답니다!





티비에도 몇번 나와서

더더 유명해진 광명 맛집~


광명면옥 이랍니다♥


함흥냉면갈비찜이 유명하다죠~




생생정보에서도 냉면 맛집으로

방영이 되었었나봐요~


역시나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였지만,

손님들도 바글바글한..




저희는 두명이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광명면옥 메뉴인데요.


원래 냉면만 먹을려고 했으나,

갈비찜이 굉장히 맛있어보이기에..


갈비찜과 냉면 2개 세트로 주문했어요! ㅋ_ㅋ


가격은 39,000원 이구요.




테이블위에 세팅되어있는

각종 소스들




기본 찬으로 나온

무말랭이, 고추, 무채, 깍두기와 김치





냉면에서 빠질 수 없는

시원칼칼한 육수!


후춧가루 살짝 뿌려서

느끼함을 없애주는 센스~





육수 먹다보니까

냉면이 나왔어요~


저는 회냉면이랍니다~


냉면에 들어간 회가 큼지막한게

씹는맛이 아주 맛있네요 ㅎㅎㅎ


회냉면이 진짜 엄지 척!




서방이 시켰던 물냉면!


육수가 아주그냥 시원해용~~!

요즘같이 더운날씨엔 역시 물냉면이+_ +


서방이 물냉면 매니아인데,

회냉면이 더 맛있다고 할 정도였으니..

회냉면에 한표 더~

엄지 척! ㅎㅎ




입맛 사르르~ 돌게하는

갈비찜 등장이요♡


양이 진짜 많아요~


밥도 한공기 시킬껄 그랬나??ㅎㅎㅎ




뼈대에서 갈비살이

쏘옥~ 잘 빠지더라구요.


고기가 익은 정도도 너무 잘맞아서

둘이서 냉면보다 더 빠르게

들이켜버린듯?? ㅎㅎㅎ


갈비찜이 짭쪼롬한게,

아이들부터 어르신분들까지

부담없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요렇게~ 푸짐한 한상차림 ^^


남김없이 다 먹었다는건 칭찬받았지용!

먹는동안 더위를 잊을 수 있었던. ㅎㅎㅎ




서방이 갈비대 들고서 먹으라며

요렇게 ㅎㅎㅎㅎ


엄청크죠??


이 밤중에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광명에서 냉면맛집이나

갈비찜 찾으신다면 광명면옥 추천드려볼께요~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 광명 냉면맛집 광명면옥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