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김가네 신메뉴 춘권 2종과 김밥즐기기~

반응형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어제 오늘 날씨가 많이 더웠죠..

더운날씨라 뭐 해먹기도 힘들고..
집 근처 김가네 김밥에 들러서
간단하게 사먹었는데요~

김가네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답니다!

요게 바로 김가네 춘권 이에요!

춘권 치즈스틱 토마토맛
바나나맛 두가지가 있는데,

가격은 2,500원 이랍니다.

춘권 치즈스틱 토마토맛은
피자맛이 나요ㅎㅎ

가격이 쎄보일 수 있는데
춘권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요건 춘권치즈스틱 바나나맛 이구요.

일반적으로 고구마맛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ㅎㅎ

바나나맛이 있어서
단짠을 즐겨보기 위해
두가지맛을 다 사먹어본거죠~

바나나맛은 달달해요♡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맛ㅎㅎ

다만 한개 다 먹기엔 짭짤한게
땡기기도 하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춘권 두가지 맛 중에선
토마토맛에 한표구요~

역시 김밥은 속까지 꽉찬
김가네 김밥이죠~♡

치즈가 들어간 김밥도
김치김밥도 남김없이 냠냠ㅎㅎ

든든한 점심이였네요♡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