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신림 순대타운 맛집! 백순대먹으러 늘 가는 단골집 이모네~

반응형


일주일에 한번씩은 생각나는

바로 요것♡


신림동 백순대 > _<!


자주는 못먹더라도 한달에 한.두번씩은

신림동 순대타운으로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 ㅎㅎ





이 날도 회사 언니랑 친구랑 셋이서

일찍 퇴근한날이라

백순대 먹으러 신림동으로 출발!!


2호선 신림역 3번출구로 나와서

양지순대타운으로 저희가 자주가는

단골집이 있답니다~ㅎ




양지순대타운에는

2, 3, 4, 5층에 순대타운이 있어요~


고루고루 다 맛있게 만들어주시는데~


저희는 4층으로! ㅎㅎ




회사언니가 고딩때부터 단골이라는

순대타운 맛집이에요~


양지순대타운 4층 이모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고

저녁시간이 한참 전인 시간이라


손님이 몇분 안계셨지만,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삼촌께 많이많이 달라는 부탁을 드리며 ㅎㅎㅎ


굶주린 배를 달래고 있었죠 ^ ~^




이모네 메뉴판이에요~


저도 신림 순대타운은

중학교때부터 왔었지만..


진짜 가격이 안오른 것 같아요!

이래서 계속 오게 되는가봐요^^


저희는 백순대로 주문완료!~~ ^^




백순대 찍어먹는 소스와

깻잎쌈과 단무지 세팅 !




이 양념이 진짜 최고죠..


백순대에 없어서는 안 될~

마법의 양념장♥




캬~~~

3인분이 6인분인 줄....


삼촌이 엄청나게 많이 주셨어요 > _<



백순대야~

어여어여 익어랏ㅎㅎ




순대와 간과 곱과 떡까지..

먹는재미가 두배~


먹을수록 더 먹고싶은 마법같은 맛이에요..



집에서 백순대 만들어서 먹었을 땐

이 맛이 안나던데..


흐그그...




깻잎에 요렇게 백순대랑 소스올려서

한입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착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신림동 맛집 찾으신다면

역시나 신림 순대타운 추천드려요~


배불리먹고 미소지으며 갑니당!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 신림동 순대타운 맛집 이모네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