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버거킹 신메뉴, 두툼한 통가슴살이 쏙~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맛은?

반응형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네요!


치킨 통가슴살 패티에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해서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 지방의

독특한 매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인 햄버거~




버거킹에서 새로나온 햄버거인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먹어보았답니다 : -)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가격은 5,500원 이구요.

1,233 칼로리 랍니다.




뉴올리언스의 특징을 담아낸 잠발라야 소스는!


매콤한 칠리소스에 토마토 소스가 가미되어

감칠맛과 이국적인 매운맛을

동시에 지녔다고 해요!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의 패티부터

매콤함이 느껴지죠?!




통가슴살 패티위에 마요네즈 소스~

양상추, 양파, 피클이 들어가 있어서

야채의 아삭함도 느껴지네요. ㅎㅎ




매콤할 수 있는 패티를


마요네즈 소스와 양상추가

매콤함을 솨악~ 잡아주다보니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다만, 통가슴살이다보니

가슴살이 부드럽긴 해도


크게 한입을 먹으면 목이 살짝?

메이는 것도 있었는데요~


닭가슴살의 특징인 만큼

음료와 함께 먹어주니 

넘김이 좋았어요.


맥*날드의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햄버거였네요.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