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광명 맛집, 통오징어튀김 들어간 떡볶이 먹으러 청년다방 고고~

반응형


친구의 적극 추천으로 갔던

경기도 광명 떡볶이 맛집이에요 : -)


친구가 광명에 살고있어서

철산동이나 소하동쪽 맛집을

잘 알고 있는데, ㅎㅎ



광명 소하동에 즉석떡볶이가 맛있다는

청년다방 제가 한번 가봤습니다!





저녁시간대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

걱정이 좀 되긴 했는데,


가보니 딱 앉을자리가 있어서 착석완료^^



청년다방은 이마트 광명소하점

건너편에 있으니 하단에 지도 참고하세용~





청년다방 메뉴판이에요.


언제나 메뉴판을 보고있노라면...


이것저것 다 먹고싶어서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희는 통오징어튀김이 들어간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통큰오짱 떡볶이 중, 버터갈릭 감자튀김, 자몽에이드


3가지 세트에 21,000원 이니까

가격도 착하군요. ㅎㅎ




찹쌀 탕수육이랑 청년돈까스도 팔더라구요.


옆 테이블에서 드시는 걸 봤는데..

맛있어보였지만 참았어요..

후르릅~~




역시나 손님으로 가득가득..


학생분들부터 어머님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분들이 오셨더라구용~




주문후에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단무지~




따뜻한 국물이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구요.




자몽에이드는 완전 생과일주스였어요♡

완전 애정애정 ㅎㅎㅎ


새콤달콤 맛있어서 계속 마셨답니다 >_ <




드디어 청년다방 메인 메뉴!


통큰오짱 떡볶이가 나왔어용~

야호!!


완전 푸짐하죠?




청년다방의 떡볶이는

떡이 가래떡처럼 길게 나오기때문에

기호에 따라서 먹기좋게 잘라서 드시면 된답니다.


오징어도 슥삭슥삭~ 잘라주심 되구요.


튀김도 들어가있고

맛있게 매콤하면서 양도 많아요ㅎㅎ



떡볶이가 나오고 나서는

수다도 멈추고 둘이서 이 많은 걸 다 먹어버렸어요..




버터갈릭감자튀김은

떡볶이에 이은 한수였지요..


떡볶이의 매콤함을 솨악~ 잡아주었던

버터갈릭 감자튀김!ㅎㅎ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흐흐~


담에 떡볶이 먹고싶음 또 먹으러 가야겠어용!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 경기 광명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위치입니다.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