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상도역 치킨 맛집 낭만치맥, 낭만적인 분위기에 치맥까지 즐기다니~

반응형


드디어 내일이면 불금이네요 ^ ~^


요샌 불목을 많이들 즐기실텐데~

역시나 회식이나 모임으로는

치맥만한 완벽한 메뉴가 없겠죠? ㅎㅎㅎ



이번 휴가 때, 

계곡에서 물놀이 잔뜩~하구서


치킨에 시원하게 맥주한잔 할겸~~

상도역으로 고고싱했어요♡





요즘 하태하태★


낭만적인 분위기에 취하고!

치킨맛에 취하고!

맥주맛에 취한다는!


상도역 치킨 맛집 > _<


낭만치맥 이랍니다♡




제가 너무도 애정하는 낭만치맥~


이른시간이였지만,

너무도 더운 날씨였기에..


고민도 없이

친구들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ㅋ_ㅋ




낭만치맥 상도점 운영시간


오후 3시에 오픈해서

새벽 2시에 마감한데요.


참고하시길! ^ ~^




역시 가게안은 너무나 시원하기~~


이 날은 너무도 맑은 날씨에

33도가 넘는 폭염이여서


특히나 맥주맛이 그리웠던 날이였죠. ㅎㅎ




" 후라이드가 좋아? "


" 양념이 좋아? "


.

.


" 내가 좋아? "



부끄부끄해요 ♡ _♡




내부 분위기가

진짜 끝내줘요.


저녁에 오면 네온사인이 더 이쁜데,


카페같은 낭만이 느껴진답니다. ㅎㅎ




낭만치맥 맥주가 맛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었군요. ㅎㅎ



자, 이제..

배를 가득 채울 메뉴를 골라볼까요?







저희는 인원이 6명이여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했답니다.


낭만치킨 1

낭만마늘치킨 1

골빙면 2

맥주 4종 샘플러


주문완료^^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이 부분 ㅎㅎㅎㅎ

와이파이 체크~♥




낭만치맥에서는 기본으로

뻥튀기가 나오지 않아요.


비주얼부터 남다른 닭다리스낵을 주는데

요것만 있어도 맥주 두잔은 거뜬했어요- ,.-




치킨 찍어먹는 소스인데,


하나는 일반 양념치킨 소스같구,

하나는 유자? 유자소스 같더라구요.


겁나 상큼하다는.. 완전 제스타일+_+




치킨엔 역시..

무가 빠질 수 없지요!




요건 맥주 4종 샘플러에요~

너무 이쁘게 나오죠?


오른쪽부터 왼쪽으로 갈수록

도수가 약하다고 볼 수 있죠.


오비, 페일에일, 화이트에일, 오트밀스타우트


이렇게 4가지맛 맥주즐기기~





꺄~~ 완전 반해버렸던 골빙면!


낭군이도 골빙면 맛있다고

담에 혼자와서라도 두그릇 먹고가겠다며ㅎㅎㅎㅎ


골뱅이도 많이 들어가있고

더운날씨에 진짜 최고의 메뉴..


국물맛이 진짜 최공..





아.. 야식이 땡기네요.. ㅎㅎ


바삭한 낭만치킨 등장~!


치킨이 어찌나 크던지...

튀김옷도 얇아서 전혀 느끼하지않았다는~





인생치킨이 등장했군요.


낭만마늘치킨 !!


낭만치맥에 올 때마다 꼭 먹는 치킨이거든여.


직접 갈은 마늘에

과일도 들어간 것 같았고

상큼한 맛도 느껴지고


일반 마늘치킨이랑은 진짜 비교되는 맛..


마늘의 알싸함이 그대로 느껴져서

더 땡기는 치킨이였어요. ㅎㅎ




다 먹은후에

뭔가 휩쓸고 간 듯한 저희 테이블..


배가 너무 고파서

먹는건 1시간도 안걸렸구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대만족이였던 낭만치맥♡







그냥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낭만치맥의 네온사인들 ^^


누나 치맥먹으러 또 갈께요! ㅎㅎ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 상도역 치킨 맛집 낭만치맥 위치입니다.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