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이렇게 맛있기 있기없기?

반응형


역시 주말 아침은 맥모닝이죠?


맥모닝 주문하다보니,

맥도날드에도 치즈스틱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이름하야,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치즈스틱 2조각으로 주문가능하구요.

가격은 2,500원 이랍니다.




치즈스틱하면 따끈따끈한 상태에서

바로 먹어줘야 치즈가 쭉~ 늘어나는데,


좀 식은 상태로 먹었드니 덜 늘었났지요.

흐그그-  ㅁ-!


그럴 땐,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주는 센스?

ㅎㅎㅎ



치즈스틱은 롯데*아 꺼 상당히 좋아하는데,

맥도날드에서 새로나온 치즈스틱도

진짜 맛있네요. ㅎㅎㅎㅎ


이 정도면...

5개도 먹을 수 있겠어요♡




맥모닝으로 즐겼던 맥도날드 치즈스틱!


확실히 파이보다는 치즈스틱을~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 _ㅎ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