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와사마요 볶음면, 코찡한 와사비와 마요네즈의 콜라보, 오묘해~

반응형


편의점에 새로운 컵라면이 보여서

바로 겟해왔어요 : -)


이름부터 코가 찡해져오는

삼양 와사마요 볶음면 이랍니다.



와사마요볶음면

와사비와 마요네즈의 조화가

기대되는 라면이였어요.





와사마요 볶음면 가격은 1,600원 이구요.

470칼로리 랍니다.


역시나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로리는 높은편이네요.




와사마요 볶음면의 조리방법은!


끓는물을 넣고

4분간 면을 익인 후에


물을 따라버린 후,

특제간장소스, 와사비, 마요네즈를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끝!


참 간단하쥬? ^^




와사마요볶음면의

영양정보와 원재료명도 확인을 해주시구요~




요게 바로~


와사마요볶음면 안에 들어있는

3가지 소스 랍니다.




컵라면의 용기를 개봉해보면

기본 건야채들은 요렇게 들어있구요.


면과 건야채를 익힌다음에

소스에 비벼먹으면 맛있겠네요~




소스를 다 넣고난 후 비주얼!


뭔가 크림파스타가 생각나더라구요~


향기도 와사비 소스를 넣기전까진

완전 크림파스타 ㅎㅎㅎ


와사비 딱~! 넣으니까

코가 찡~ 하는게.. 

침이 고이더라구요. ㅎㅎㅎ


면도 적당히 잘 익었어요 > _<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일단 와사비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다만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좀 많이 느끼할 수 있다는 점!



마요네즈 소스를 기호에 맞게

적당량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집에 와사비 사둔게 있다면

더 강려크하게~! 넣어서 ㅎㅎ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구요.


큰컵라면이지만,

먹을만하니까 이미 다 먹어서 아쉬웠구요. ㅎ_ㅎ



느끼한 음식이나

단짠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당 : -)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