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SM6 차량등록증 오기 정정 안내 문서

반응형


르노 삼성에서 차량등록증 오기 정정 안내가 왔네요


얼마전에 있었던 

차량등록증에 유연 차량으로 등록된 부분에 대하여


정정하고자 하는거 같은데요



고객안내문에도 나와 있듯


무연휘발유로 표기가 되어야 할 부분이

유연휘발유로 오기 되어 있었지요.


더 귀찮은건


이걸 재발급 받으려면 방문신청 + 700원이 들어간다라는 거예요 




제원표는 왜 왔는지 모르겠네요..




자동차 등록사항 경정 신청서인데요


이걸 알아서 해서 보내주던가 해야지 ㅡㅡ..

신청은 별도로 해야되며


돈은 왜 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SM6 타기 정말 힘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