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하남 은고개 맛집, 시원한 만두전골을 착한가격에 먹는 만두집~

반응형


친정엄마가 가격대비 맛집이라고 하시며

강력추천을 해주셨던 ㅎㅎ


경기 광주와 하남 사이에 있는

은고개 맛집 만두집을 가보았어요!





만두집은 남한산성에서도 가까워서

남한산성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만두전골이 유명해서

서울에서도 많이들 오신다는~ ㅎㅎ


주차를 하고서 만두집으로 올라가는길이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만두집 도착!

마치 펜션같아보이죠?!


저녁시간이 가까워지기전에 갔어서

앉을자리가 몇자리 딱 남아있더라구요~




만두전골을 드시러 오신 분들이

이렇게나 많다니 ㅎㅎ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지다보니

저녁에는 따뜻한 국물있는 요리가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만두집 메뉴랍니다.


만두전골이 1인분에 7,000원 !!!


서울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가격이죠. ㅎㅎ


3인분을 주문해도

21,000원밖에 안한다는 사실~!



다른 음식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친정엄마가 양이 엄청 많을꺼라며

일단 먹어보고 시키라는 말을 새겨듣고!

일단 참아보기로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수저도 요렇게

따뜻한 물에 소독이 되어서

나오는 걸 보니


사소한 부분에서도 서비스가 느껴졌지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이에요.


샐러드와 깍두기, 백김치~

완전 먹음직스럽죠ㅎㅎ




쨔잔!!


오늘의 메인 메뉴~

만두전골이 나왔답니다!!


보이시나요??


이 엄청난 버섯의 양과 !

미나리와 만두가 !!




보글보글~~


맛있게 다 끓었다면 버섯과 고기, 미나리를

먼저 건져서 마구마구 먹어주세용!


국물도 완전 시원한데,


옆에서 서방은 밥 한공기 시켜서

국물에 밥 비벼서 깍두기 올려가지고

무지 맛있게 먹더라구요 ㅋ_ㅋ




요건 추가사리가 아니랍니다.


면사리와 만두를 서비스로

이렇게 접시에 주시거든요.


국수는 다 먹고 난 마지막 국물에 넣어서

호로록~ 먹어주면 완전 맛있어요 ㅎㅎ




만두의 맛이 뭐랄까요..

엄마의 손맛...?


제가 어렷을 적에

할머니집에서 먹었던 만두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친정엄마도 여기 만두가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셨던 이유가

다 있었던거였어요 ^^




배불리먹고서

마무리는 커피한잔으로 깔끔하게~


커피자판기도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만두집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주문마감)

이랍니다.


꼭! 참고해서 방문하시길요♡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 하남 은고개 맛집 만두집 위치입니다.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