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설빙에서 오믈렛빵을? 인절미생크림오믈렛 고소해~

반응형


설빙에서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과일 오믈렛빵은 많이 먹어봤는데,

설빙의 인절미맛 오믈렛빵은 역시나

처음 느껴보는 신세계 >_ <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있는 설빙에

친구랑 같이 인절미빙수 먹으러 갔다가


인절미생크림오믈렛이 팔길래~


친구 어머님이랑 친정엄마 사드릴려구

인절미 생크림 오믈렛 2박스를 주문했지용♡



출시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한박스에 8,400원에 구매했구요.


한박스에 오믈렛 12개가 들어가있답니다~



인절미가루가 들어갔으니

얼마나 고소할지 기대되는^ ~^




포장박스도 역시나

설빙설빙 하네요^^


인절미는 아시다시피 실온보관을 하면

날씨가 덥거나하면 금방 상할 수 있다보니,


냉장보관을 해주시거나

바로 드시는 게 좋아요!




오오~~♡

인절미 생크림오믈렛 비주얼보세용!!


포장을 열자마자 풍겨져오는

인절미 향이~ 스르륵~~


친정엄마도 맛있겠다며

우유 두잔을 가져오시더니


앉은자리에서 우유와 함께

오믈렛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ㅎㅎ


한입에 쏙~ 들어가서 좋고~

느끼함 없이 고소한 맛이 가득해서

물리지 않는 맛.


우유와 함께 먹으니

배가 든든해지는 기분! ㅎㅎ




역시 설빙은 인절미가 으뜸이네요^^


인절미빙수도 친구랑 둘이서

완전 폭풍먹방 ㅎㅎㅎㅎ


오믈렛 좋아하시면

설빙에서 고소함 가득가득한

인절미 오믈렛 한번 드셔보시길요~




( 제 돈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랍니다! )



* 천호동 로데오거리 설빙 위치입니다.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