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강동역 간식추천! 와플이 먹고싶을땐 와플대학이쥬~

반응형


요즘에 효리네민박 프로그램에서
와플이 나오면서
와플기계도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다죠!

저는 와플기계까진 많이 안쓸 것 같아서
가까운 강동역 와플맛집에서
와플을 즐겨먹는답니다.

강동역 와플대학 이라는 와플가게인데요~

퇴근시간이라 아이들간식으로 사시는분들도 계셨구,

지하철을 타러가면서 간식으로 드실려고
사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와플대학의 와플은
워낙 종류가 많아서 고민도 많아지고ㅋㅋ
종류별로 사고 싶었지만
4개만 골라보기로 했어요ㅎㅎ


애플시나몬와플 2개
치즈케이크 크랜베리와플 1개
호두고구마와플 1개

이렇게 4개를 샀는데
와플대학 와플이 워낙 가격이 착하다보니
만원정도 나오더라구요.



와플대학에서 베스트5에 드는
베스트 와플도 보였는데

담번에 악마의시리즈 와플도 먹어보는걸로!ㅋㅋ


커피나 차는 없냐구요?

달달한 와플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커피랑 에이드 차도 종류가 많았어요.

강동역 안에 있는 가게지만
가게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용!


5분정도 기다려서 받은
따끈따큰한 와플들ㅎㅎ

랑구도 와플좋아하는데
오늘 간식은 와플이다~~♡


집에가서 먹으려고 했으나
와플의 유혹을 어찌 참나요!!

랑구 차에 타서 바로~
랑구한테도 주고 저두 한입ㅎㅎㅎ

역시 와플은 따뜻할때 먹어야
쫄깃하구 넘나 맛있는 것♡

강동역에서 아이들간식이나 후식 찾으신다면~

와플대학 츄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