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SM6 발매트 카마루6D 블랙에디션 선물받고 장착했어요~

반응형


마나님이 생각치 못한 선물로 

SM6 발매트

카마루6D 블랙에디션 발매트를 선물해줬어요♥


너무 감사하여라 ㅠ.ㅠ

우리 SM6 달콩이가 좋아하겠어요!


선물받은 발매트 박스의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더군요...




박스 포장을 개봉해보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발매트와 함께

함께 필요한 부품들이 동봉되어 있는데요~



같이 온 부속품에 대한 설명서를 보니,

발매트를 고정시켜주는 부품이더라구요~



실제 카마루 6D 블랙에디션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새 제품이여서 그런지.. 

뻣뻣한 부분이 느껴지더라는..



그리고 카마루 발매트의

제품 인증 확인도!



기본 발매트 외에 처음 착용한 발매트라

이 부분에 대해 잘 몰랐었네요. ㅎㅎ






SM6에 기본으로 되어있는

순정 매트의 운전석 발매트 사진이랍니다.


저희가 겨울엔 스키장을 자주가서 그런지,


청소를 한다고 하더라도

먼지나 자갈, 낙엽잎 같은것이 많이 보였거든요.



조수석 발매트 부분도 역시나.. ㅎㅎ

청소를 했음에도 먼지들이 좀 보이죠?



뒷 좌석은 사람을 잘 타지않아서

나름 깔끔했네요. ㅎㅎ



SM6 순정 매트를 걷어내보니

청소를 필히 자주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들었던 것 같네요.


먼지가 아주... ㅎㅎㅎ



조수석도 새로운 매트로 착용하기 위해

순정매트를 제거해보았어요~





이렇게 카마루6D 블랙에디션으로

운전석 매트를 교체해줬어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매트를 꼽아서 넣어주면 장착이 끝이랍니다~


설치가 정말 간단했는데..


매트 하나 교체했다고

차량 내부가 엄청 깔끔해졌네요. ^^



오른쪽 발이 자주 사용하게 될 부분에

카마루 마크가 딱~ 있더군요. ㅎㅎ



2열 시트는 뭔가 더 넓어진 분위기 같죠?


참 신기하네요~~ㅎㅎ


분명 매트 교체를 하면..

좁아질꺼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오히려 넓어진 기분이 들어요. ^^



전체적으로 SM6 매트인

카마루6D 블랙에디션 발매트에 대한 후기는요 !


장점은 차량 내부가 깔끔해지고 청소가 용이하다.


단점은 코일메트와 5D매트의 특성상

발판 두께가 두꺼워지다보니 의자 높이를 조절해야 한다는 것.

안그럼 불편할수도 있고, 새롭게 적응해야 한다는 점.



내부 드레스업 효과와 더불어

청소할 때 유용함 때문이라도

발매트 사용을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제품에 대한 확인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 http://www.kamaru.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