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매드캐츠 R.A.T 3 사용 후기

반응형


한 5년 넘게 써온 로지텍 G1이 마우스가 명줄이 다 되었나봅니다..


버튼이 잘 눌리질 않아서 큰 맘 먹고 매드캐츠 R.A.T 3 하나를 질렀습니다.


여러 마우스들이 있긴 했지만.. 


역시나 흰색에 이뻐서... 질렀어요...






제품 박스입니다.


보자마자 크진 않지만 고급지게 만들어 놨네요.





설명은 4개국어로 되어 있네요.





정품스티커도 이렇게 똭 있구요


뭐 다들 아시겠지만.. AS 받으시려면 저 스티커가 있어야 됩니다.


그러므로 박스는 항상 보관해두셔야되요.





드디어 개봉~






박스와 구성품 입니다.


구성품이라고 해봐야.. 매드캐츠 스티커와 설명서, 마우스 


이거 밖에 없어요..






자 그동안 써왔던 G1 이랑 비교해 봅니다.


크기는 뭐 고만고만하고..


무게도 고만고만합니다...


마우스를 이걸 고른 이유중에 하나가 G1이랑 무게도 비슷하여 골랐어요.


이런건 개인취향일 수 있으니 가벼운 마우스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더 윗단계의 무게추가 달린 마우스를 고르셔야 됩니다.





손컷도 하나 ~~살짝


남자치고 제 손이 작은 편인데 딱 맞네요.





G1이랑 비교 되나요~??







사이드 뒷면 모습입니다.


부디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실제 클릭 음인데.. 잘 안들리네요 ㅠㅠ 슬퍼라..





구매 링크는 아래에!!


http://prod.danawa.com/info/?pcode=1893231&cate1=861&cate2=902&cate3=921&cate4=0#bookmark_price_compare



반응형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래픽카드] 게인워드 GTX 970  (2) 2015.04.02
[그래픽카드] Savage4 pro 16M  (0) 2015.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