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먹거리] 경복궁 오신매운갈비찜

반응형


경복궁 근처에는 먹자골목이 있어서 따로 음식 뭐먹지 할 걱정이 없는 곳이죠~


음식문화의 거리라고 ~~떡하니 있어요


이번에 간 곳은 매운갈비찜 집~


뭐 딱히 매운게 먹고 싶었다라기 보단... 깔끔해보이기 때문에 들어갔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물을 주는데 


여긴 일반 물이 아니라 옥수수 차를 주네요






역시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합니다.






밑반찬이라고 딱히 나오는건 없구요 


갈비찜에 넣어서 먹을 콩나물과 샐러드 양파가 다네요





너무 매울까봐 계란찜도 추가추가~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오고...






겉 보기엔 새마을식당 7분김치찌개처럼 보이네요=_=... 


이래뵈도 갈비찜입니다.





잘익은 만두도 한입하고~





고기도 근접샷에서~





갈비찜에 막걸리 한잔하는데 


분위기 나지 않게.... 맥주컵으로 나오네요 ㅠㅠ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깔끔하게~


갈비찜은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비해 그리 맵진 않았어요.


가격은 다른 곳이랑 비교해서 평범한 수준이구요


경복궁 근처에는 맛집이 너무 많다보니


무저건 여기 가서 먹으라고 말씀드리긴 뭐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