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먹거리] 구로디지털단지역 치르치르

반응형


이번엔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치르치르 입니다.


우선은 말씀드리지만..


제 기억속에는 별로 좋지 못한 곳입니다.


우선 늘 그렇듯 메뉴판부터 보죠





어느 프렌차이즈 치킨집과 다르지 않게


모든 메뉴들이 한마리에 약 2만원에 가까운 금액입니다.





그래도 맛으로 승부하겟거니와!!


뱀파이어 킬러를 주문했습니다.





뭐 역시나 체인지점 답게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시원시원 합니다.





치킨 집어먹는 도구??


나날이 발전해가는군요..


첨음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이건 뭐 어찌하라는건지... 이랬어요 ㅋㅋ






치킨이 나오기전에 맥주부터 나오고





건빵을 안주삼아 간단하게 먹어줍니다.


군대 생각나 건빵은 싫어하는데


그래도 배고프니까 맛있네요...





자 그디어 나온 뱀파이어 킬러 치킨입니다.


보이십니까?


이게 17900원짜리 닭입니다.


크다 만 닭가지고서 조리를했나..


양이 이건 뭐=_=..


제가 음식 후기 남기면서 아... 여긴 2명이서 먹기엔 많네요..


이런 글들이 주로였는데..


여긴 메뉴하나가지고선 안됩니다.


한사람이 먹기에도 부족한 양이예요..


맛은??


특별하게 맛있는것도 아닙니다.




그래도 초 근접샷으로 한방찍고..


후기를 마칩니다.


간단히 먹는거라면 상관없지만...


단체로 가서 치맥 드실분이라면 말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