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유물 아이텝 옵션 정리

반응형


얼마전에 버스터 / 다크소울에 유물급 장착 아이템이 추가되었어요.



울티급 강화에 이어 아이템까지 추가되어서...



템파밍이 조금 더 힘들어졌네요..



게다가 해당 아이템은



시즌4 보레아스에서 나오는데..



맥강이고 울티고 팡팡 터지죠...



각설하고... 유물급 아이템에 옵션에 대해서 조금 모아봤습니다.







우선 라그 맥강한테는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옵션을 달아줬는데요..



이는 즉슨... 타나토스 표식 맞고 죽을 경우 저항 못쓰는것에 대해서..



방어 좀 해보고자..  주었어요



나름 아레나 1퍼 유지하는데.. 타나토스 덱이랑 싸워도.. 라그 그냥 숨지는 경우 없이



저항 쓰네요... 나름 만족b







요즘 핫한 동료죠.



샤샤한테는 칸 하나 추가해서 290루비 ㅠ.ㅠ 뚫었어요



우선 생존을 위해 



피격 시 일정 확률로 10초간 공격력 대비 500%의 보호막을 겁니다.



달아주었구요.



보호막 이팩트시 카미엘/타나토스 보호막 처럼 생깁니다.








두번째로는 아레나에서 침묵 좀 걸어보고자.....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을 10초간 침묵시킵니다.



달아주었는데...



모르겠네요... 잘 적용되는건지 안되는건지....








우리 피돼지 아스크한테는



피격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자신이 받은 피해의 20%를 반사합니다



달아 주었어요



이게 유물 옵션 중에서는 제일 만만한 옵션이고 쓸만한 옵션인거 같아요



게다가 102랩제 아이템 스텟 최고치가 211이라니 ㅠ.ㅠ







티르는 강화 도중에 고인이 되서.. 그냥 아무거나 껴줬네요..



미안하다 ㅠㅠ



옵션은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을 10초간 실명시킵니다.



이게 무슨 옵션인지 모르겟네요.. 침묵도 아니고..






우리 샌드백 플루토는



피돼지에 딴딴데스네이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5초간 매 초 200%의 데미지를 줍니다



옵션 넣어봤어요..






이오타도... 뭐...줄게 없어서 



우선 대충 껴놨는데 거의 무쓸모 옵션인듯 합니다.



피격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상태이상 면역 효과를 얻습니다.



유물 아이템의 강화는 유물 아이템으로만 가능하며..



맥스는 +8 강화가 끝인데..



합성은 따로 안됩니다.



유물 정말 안나오죠...



이상 유물 옵션에 대해서 알아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