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여행 1일차♡ 여행출발! 필리핀에어라인 기내식 먹다.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 다녀왔던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3박 5일♡


1일차가 시작되었죠 : -)



저희는 필리핀 깔리보공항까지

필리핀에어라인을 타고서 갔답니다.


인천공항에서 깔리보공항까지는

3시간반에서 4시간정도가 걸리기때문에

편한 복장으로 목베개 지참이 필수죠. ㅎㅎ



필리핀에어라인 기내식 나오는시간

이륙하고 1시간에서 1시간반쯤?

지나면 주는 것 같더라구요.


저번 보라카이 여행에서는 기내식을 안줘서

정말 배가 고팠거든요...





요건 제가 먹었던

에그 스트램블과 소시지가 들어간 기내식이구요~


과일 3종과 빵, 고추장볶음도 주더라구요.


왠지 고추장을 넣어서 먹고 싶어서

살짝 넣어서 비벼서 먹었더니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ㅎㅎㅎ





요건 서방이 먹었던~


각종 채소들과 불고기가 들어간

약간 찹스테이크 맛이 났던 기내식이랍니다.




요건 진짜 괜찮더라구요~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는

불고기만한 음식이 또 없죠~


마찬가지로 과일 3종과 빵과 고추장볶음이 나오구요.


고추장 비벼서 먹으면

매콤함과 달콤함을 둘 다 느낄 수 있는 ㅎㅎㅎ




고추장볶음은 역시 사랑이였어요!


캐리어에 고추장이랑 다 싸오긴 했지만,

기내식에서 밥에 비벼서 먹으니까

완전 맛있었어요♡




기내식 먹을 때, 음료도 주시는데~


탄산음료, 맥주, 쥬스 등등..


종류가 다양하니까 원하시는 걸로

달라고 하시면 된답니다 ^^




다 먹은후에는 물티슈로

손을 닦아주는 센스!!




필리핀으로 향하는

창밖의 모습은 구름이 뭉게뭉게~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