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이퍼즈

[사이퍼즈] 액션 토너먼트 후기(2015.03.01)

반응형


2015.03.01 액션 토너먼트가 잠실 종합체육관에서 열렸어요.!!!


티켓 예매 당일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미리 하였으므로


티켓으로 받으러 갑니다.



친절하게 안내판이 배치되어 있네요.







티켓을 수령 후 입장!!







던파 대결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단호한K + 사이퍼즈 팀 vs 하대리 + 던전앤파이터 팀 이벤트 대결


결과는 던파 이벤트는 당연 던파팀이..

사퍼 이벤트는 사퍼팀이 이겼네요.



메인 경기


포모스 F1 대 NEXT



경기 결과는 포모스 F1의 3:0 압승이였네요.



그리고 쉬어가는 시간엔 EXID 공연!!


나름 공연 티켓값 정도는 이걸로 뽑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은 EXID 하니 웃는 얼굴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