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표

수도 문화사 우표 보관집

반응형

집에 옛날 우표들이 있는데~


우표 보관집이 너무 낡아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수도문화사의 우표보관집



우선 포장을 뜯자마자 의외로 제품이 커서 놀랐어요.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저 명함을 가지고 있으면 판매가의 10% 할인 해준다네요.



두둥 실제 우표 보관함 표지네요.


고급스러워보여=_=...



실제 묶어서 나오는게 아니라 나사를 이용해서 조립해야되네요.



설명서에도 써있지만... 나사를 조립해서 보내드렸더니..


파손경우가 많아서.. 따로 보내준다네요..


조립은 매우 쉽네요.



풀린 나사를 구멍 사이에 넣어 돌려 조립하면 끝


우표 보관집을 샀으니 다음엔 우표를 옮겨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