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신촌 히든코인싱어 코인노래방서 노래부르고 데이트♡

반응형

-


신촌에서 서방이랑 맛집투어도 하고

데이트하면서 돌아댕기다가


앞에 코인노래방 히든코인싱어가 보이길래..


서방한테 노래부르러 갈까? 했더니만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응!! 이라고 대답하는....


요새는 코인노래방이 하도 잘나와서

노래부르고 싶을 때 가서

한곡만 부르더라도 부담없이 부르고 나올 수 있는?

그래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바로 히든코인싱어로 향했습니당~!




요렇게 신촌거리에

히든코인싱어가 있는데요~



지하 1층에 있구요~

이날이 주말이였어서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라고 되어있고~

청소년분들도 출입이 가능한곳이라는!



지하1층으로 내려가니

대기하시는분들이 대략 6명정도? 있더라구요.


역시 청소년분들이 많았습니당.


코인노래방에 요렇게~

동전으로 교환이 가능하도록 기계가 있더라구요



각 룸안에도 지폐가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1곡을 부르고 싶을때를 대비해서

있는 동전교환 기계같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일단

룸안에 지폐가 들어가는걸 확인못했던 상태에서ㅋㅋ

총 5천원을 일단 교환해서 들어갔답니다.



코인노래방 방은 엄청많더라구요.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는...

그래서 대기손님이 많아도 금방금방 들어갈 수 있었구요~



룸안에는 2명이 들어가기에 딱 좋은?

3명까지는 좁을거에요..ㅎㅎ



요렇게 앞을 보시면

동전과 지폐를 넣는 부분이 있답니다~



1곡당 500원이였구요~

5천원엔 12곡을 부를 수 있네용!


실내에서는 금연!

외부음식은 반입금지!

개인소지품은 잘 챙기셔야 한답니당~



마이크는 요렇게~

2개가 준비되어 있구요



최신곡까지 따끈따끈하게 나와있으니

신나게 불러보도록 하죠 >_<



어떻게 찍다보니

이 노래 부를때 찍었네요..ㅎㅎㅎㅎ


에코도 좋고

빠방하게 잘나오는게 에어컨도 잘나오구~

이 날이 조금 더웠대서ㅜ.ㅜㅎㅎ


노래부르고 싶을때는

역시 코인노래방이 부담없이 좋긴하네요!



* 신촌 데이트코스 코인노래방 히든코인싱어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