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무수단」무대인사 일정이에요. (3.5~3.6)

반응형

-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이지아님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죠.


영화 무수단이 3월 3일 개봉을 하네요.ㅎ


3월 5일과 6일에 있는

무대인사 일정입니다~~




<출처-네이버 영화>


무수단의 포스터 모습이네요~

군대에서 발생하는 미스테리 스릴러라고 하니까

예전에 영화 알포인트가 생각이 나기도 하고..


기대가 됩니다. ^^






메가박스 무대인사 일정이구요~





CGV 무대인사 일정이구요~





롯데시네마 무대인사 일정입니다~






줄거리만 봐도

가슴조이는 스릴러물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출처-네이버 영화>


무수단의 출연하는 배우님들 입니다.


이지아님을 비롯하여 김민준님과 도지한님 오종혁님 등..

많은 배우분들께서 출연해주시네요.





<출처-네이버 영화>


무수단의 감독님이신 구모 님이십니다.

인상 좋으시네요 ㅎㅎㅎ







이것은 예매인증샷♡




오랜만에 보는 스릴러라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