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 염력 무대인사 후기,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참석

반응형


지난 주말에는 롯데월드타워에

영화 염력 무대인사가 있어서

영화도 보고 멋진 배우님들도 보고 왔답니다.


염력 무대인사에는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연상호감독님이 참석을 하셨답니다.




먼저 염력 후기 리뷰는


제가 염력 예고편을 안보고가서

어떤 내용인지를 몰랐는데

보기전에 후기가 좋지않아서 기대반 걱정반 이였죠.


특히나 흥행영화인 부산행의 감독이였던

연상호 감독님의 작품이여서

더 기대를 많이하게 되었던 영화였구요.



요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들이 거의이다보니까

약간은 유치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만

저랑 랑구는 잼있게 봤답니다.


보면서도 와.. 저런 능력있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도 들고 ㅎㅎ


영화 염력 개인적인 평가는

★★★☆☆




류승룡 배우님은 

영화 7번방의 선물 이후로

스크린에서 오랜만에 봐서 되게 반갑더라구요.


역시나 남자의 향기가 강하게 느껴졌던

포스가 있는 류승룡 배우님의 실물~~ㅎㅎ


옆에는 염력 감독이신 연상호 감독님까지~

저번 부산행때도 봤었는데

인상이 참 좋으셩~~




심은경 배우님은 세번정도 실물을 봤는데,

연기도 잘하시고 귀염귀염~

말도 귀엽게 잘하시더라구요^^


인기가 엄청났던 박정민 배우님~ㅎㅎ

동주때 너무 인상깊었던지라

실제로 보니 하트하트!


박정민 배우님은 실물도 되게 남자다움~!

영화에선 변호사 역할을 맡았는데

심은경 배우님을 은근은근 좋아했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더라는!




캬~!!

염력에서 얍삽(?)한 악역을 맡으신

김민재 배우님!


티비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김민재 배우님 실물을 보니

진짜 연예인을 보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ㅎㅎ


관객분들이 많이오셔서 좋으셨는지

휴대폰으로 영상 촬영을 하시는 것 같았는데

엄청 보기 좋았답니다.


올해도 흥! 하시길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