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직찍사

영화 치즈인더트랩 무대인사 후기♡ 박해진 오연서 산다라박 문지윤 김현진 참석

반응형


주말에는 언니와 함께~

치즈인더트랩을 보구왔어요 >_ <


영화도 보구~

치즈인더트랩 무대인사도 보구 왔답니당♡


치즈인더트랩 무대인사에는

박해진 오연서 산다라박 문지윤 김현진 배우님이 참석했는데요~




치즈인더트랩은 이미 드라마에

완전 빠져버렸던지라..

영화도 기대를 무지하게 많이 했죠~ㅎㅎ


드라마로 보던 내용이

영화한편에 다 들어가다보니..

편집이 많이 된 것 같아 조금은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영화보면서

두근두근거렸어요. ㅎㅎㅎ




우리 유정선배 박해진 배우님♡


진짜 팬서비스 최고최고^^

직접 가서 손도 잡아주시고

브이브이랑 하트도 계속 날려주시고ㅎㅎ


박해진 배우님 실물이 진짜..

머나먼 연예인나라에서 온 듯 했음 >_ <


얼굴이 왜케 조막만한거죠??




우리 착한 홍설이~ 오연서 배우님은

화유기에서 이승기 배우님이랑 케미가 쩔어서

진짜 팬이였는데 ㅎㅎ


오연서 님도 실물이 진짜 너무 예뻤어요~!


옆에서 언니가 여자가 봐도 너무 이쁘다며~ㅎㅎㅎ



드라마에서도 얄미운 선배~

영화에서도 똑같이 김상철 역을 맡은 문지윤 배우님!


드라마때보다는 약간 살이 찌신 것 같은데

역시나 연기는 단연 최고!


왜케 얄미운 선배역할을 잘하시는고에요 - _ -!




권은택 역으로 훈남 동생역할이였던

우리 잘생긴 김현진 배우님~~ㅎㅎ


김현진 님도 실물이 진짜 조각~~

키도 엄청크구 얼굴도 작고

특히나 웃는모습이 최고~~^^


언니가 옆에서 김현진 님이 잡아준 손 잡더니

완전 신나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장보라 역을 맡았던

투에니원~~ 산다라박 배우님 사진이에요!


산다라박 배우님 실물도 진짜 이쁘시구

아담하고 엄청 마르셨드라구요


김현진 배우님과 영화에서 케미가

어찌나 알콩달콩하던지^^


영화인데도 너무너무 부럽더라구요. ㅎㅎㅎ




영화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는!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