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점심먹구 달달한후식으로 쁘띠첼 초코베어 푸딩 먹었지용~

반응형

-



요새 날씨두 많이 더워지구

점심먹구 나서 시원한게 많이 땡기죠?



음..


저는 달달한게 자주 땡기는편인데,



다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때

전 커피가 몸에 잘 안맞아서 - ㅁ-


초코우유를 선택한답니다.. ㅋ




점심먹구서


회사아래 CU 편의점에 갔는데,

회사동생이 푸딩 맛있는거 있다구

추천을 해주더라구여 ..ㅋㅋ



푸딩은 잘 안먹긴하는데,


쁘띠첼에서 나온 초코베어 푸딩을 보는순간..



오옷!!


내스타일이야아 ㅋㅋㅋ




역시 푸딩은 쁘띠첼이던가요?


입에서 어찌나 살살 녹던지,

3개정돈 거뜬히 먹을 수 있을듯한..



다만 이 작은 후식하나로

살이 찌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겠죠??ㅋㅋ







요것이 쁘띠첼에서 나온


초코베어 푸딩이에요~



크기는 작은데 

먹다보면 양이 많다는걸 느낄 수 있을껍니다 ㅋㅋ







자주 먹던게 아니라서 몰랐는데


푸딩이 우유에 계란이랑 달콤한 재료를 넣어서

만든다는 사실!! 아셨나요??


푸딩이 서양식 디저트라고 하네요>_<



제 입맛에 잘 맞는것으로보아..


저는 서양..식이 맞..는??







초코베어는 90g인데,


구입하구서 시원할 때

바로 먹는게 좋아요~


냉장보관이라구 하구용~~


크기는 작은것이

안에 내용물은 알찬가봅니다..


뭔가 설명이..ㅋㅋ







쨔잔!!


초코베어 푸딩을 개봉해봅니다~



캬..!!


보기만 했는데 입안이 엄청 달달하쥬??


먹어보면 그 맛에 반하실껄여??ㅋㅋ



근데 달달한거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추천을 안해드립니다. ㅋㅋ



왜냐믄 엄청 달달하니깐요 >.<







요렇게 스푼으로~~


한 스푼,,

두 스푼..


먹다보면 입안에서 계속 사르르녹다보니


곰방 밑바닥을 볼 수 있습니다..ㅜ.ㅜ






어라.. ??



요건 또 뭐지 ???



초코푸딩 아래에 뭔가 액체가 보여집니다.


새로운것을 발견한 이 뿌듯함..







맛을 보니까


딸기맛이 나드라구요~


설명보니까 딸기농축액이 들어가있네요~



마치.. 

딸기시럽에 초코맛까지 섞인듯한 달달함??


조합이 잘맞아요 +_+




초코베어 먹을 때

조심해야할점은 !!


손에 흘리면 끈적이니까

물티슈 필수요..ㅎㅎㅎㅎㅎ



달달한건 역시..!!

기분을 좋게해주는 것 같아요~~


냐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