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종로 고양이카페 상자 속 고양이 냥이도보구 힐링도하고~

반응형


주말에는 간만에~


서방이랑 손 꼭~ 잡구서~♡

 종각에 데이트 좀 즐기고 왔답니다. ㅎㅎ


점심에 맛있는것도 먹구~


오후에는 서방이 무지무지 좋아하는

냥이들 보러 종로 고양이카페를 갔다왔어요~




종로 고양이카페 상자 속 고양이를 갔거든요~


종로종각엔 고양이카페가 많지않아서

검색해보다가 이쁜 냥이들도 많이 있길래~~

바루 찾아왔다죠 ^^



종각이랑 종로 중간에 있다보니

종각 데이트코스로도 고양이카페만한곳이 없죠 >_ <


저랑 서방이는

강아지랑 고양이 둘 다 너무 좋아해성♥



상자 속 고양이


종각역 11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

사거리에서 바로 좌측으로 오셔두 되구~


종로3가역 1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

사거리에서 신호등건너면 바로 건너편 4층에 있답니다. ㅎㅎ



건물 4층에 있구요~


반층 올라와서 엘리베이터타구 내리면

요렇게 상자속고양이카페가 뿅!!



운영시간과 이용요금이구요~


오전 11:30 ~ 저녁 10시까지 하네요.


성인은 10,000원

어린이는 8,000원



안으로 들어오시면~~


일단 소독을 위해서

손소독제를 꼬옥~ 슥삭슥삭~ 뿌려주시면 되구요.


신발장에 신발 넣으시구

귀염귀염한 실내화로 갈아신으시면 된답니다~



입장순서와 출입금지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어요~!


고양이 털 알러지 있으신분은

특히 조심하셔야겠죠?


음주하신분도 앙대요~~


어린이분들은 보호자분과 동반입장하셔야 되구요~


유아(6세이하)는 출입이 제한된데요



요기는~ 동물을 사랑하시는 친절한 사장님께서

상주하고 계신 공간이에요~^^


차랑 음료수, 냥이들 간식을 살 수 있구요. ㅎㅎ


아가들이 사장님을 엄청 잘 따르는모습이

너무 이뻤어요 >_ <



음료는 커피부터 각종 차와 에이드 등.. 

다양하답니다~




털이 옷에 묻을 수 있으니

앞치마를 입으실분들은 이곳에서 가져가시면 되구요~


가져온 가방이나 소지품은

아래 사물함에 넣어주시면 되요~ㅎ




주말이라서 커플분들께서

데이트를 즐기기위해서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냥이들을 위한 놀이공간~☆




냥이 식구들에 대한 소식이 요기에~~ㅎㅎ




상자 속 고양이카페 아가들 소개에요~


자세히보니..

이름들이 많이 낯익어요.. 음???


엑소!! ㅎㅎㅎㅎ

여자친구!! ㅎㅎㅎㅎㅎ


가수 엑소와 여자친구 멤버들의 이름이

아가들 이름이더라구요~~


팬분들이 오면 엄청 좋아하겠네요ㅎㅎㅎ


어머 수호야...

어머 백현아...


찐한 하트..♡



주문한 바닐라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셨어요~_~



자..


이제 아가들이랑 즐거운시간을 한번

즐겨보러 고고싱?!!



눈을 꿈뻑꿈뻑하다가

쓰다듬어주니까 갑자기 배를 뒤집어주는 아가ㅜㅜ♡


너무 귀엽...



하품하더니..

창문밖을.. 멍하니..


무슨생각하니..?? ㅎㅎ


엄청 조용했던 바우~~



고양이 서적도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눈이 너무 초롱했던

백현이 > _<



얘들아..


너네 이렇게

심쿵하게 자면 어떡해... ㅎㅎㅎㅎㅎ♥


간식 냄새 풍기니까

눈을 확 떠버리는..


깜..놀....




고양이카페에서

꼬옥~ !!

주의해야 할 사항이에요!


억지로 안지 않는게 제일 중요해요~~~


너무 많은 터치는 스트레스 받으니

장난감으로 놀아주고

바라만 봐주세요^^



냥이들의 관심을 한몫에 받을 수 있는

핫한 요거요거


이것은 바로 간식이랍니다 !!!

3,000원이에요~


저희는 두개를 구매~~




벌써부터 아가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는군요...


음하하........



세훈아..


너의 눈빛..

잊혀지지않아...



백현아..

그렇게 선한 눈빛으로

바라보면 간식을 줄 수 밖에 없잖아....



둘이서 앞을 절대 떠나질 않네요..

하하...


욕심쟁이들~!!ㅎㅎ




너무 귀여워서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_ <


짱짱 ㅎㅎㅎㅎㅎ




이건 머시당가~

너무 이쁘다예 + _+



서방이가 너무 헤벌레하길래..

사과같은 서방 얼굴....ㅋㅋㅋ



요기는 아가들이 밥도 먹구

배설하러 들어가는 공간이더라구요. ㅎㅎ



시간이 맞아서

아가들 맘마먹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아구 귀여워랑 ^^




앞에는 이렇게 수제비누도 팔더라구요



벽면에는

귀여운 고양이 그림들이 가득가득~



화장실은 이곳에~있답니다 ^^


나올 때 조심하세요~

냥이가 눈을 깜빡이며

바라보고 있더라구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이쁜 상자속고양이 아가들 사진이에요~


고양이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


두마리정도 못찍은거 같은데..

아직 아가 고양이들이 많아서

진짜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실내가 마루로 되어있어서

냥이들이랑도 편하게 놀 수 있고

누울수도 있고~


편하게 놀고 즐기고 힐링하고 온 것 같아요.. ^^


다음에 또보자 ♡



* 종로 고양이카페 상자 속 고양이 위치입니다.

(☎ 010-3210-1983)


매일 11:3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