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천호동 인형뽑기 뽀꼬가고에서 얻은 인형~

반응형


친구랑 서방이랑 셋이서

천호동 쭈꾸미골목에서 쭈꾸미먹고


카페가기전에 쭈꾸미골목 입구에

국민은행이 있는데 그 맞은편에

인형뽑기가 보이더라구요 !




인형뽑기 가게여서 그런가

가게이름도 뽀꼬가고 였어요. ㅎㅎㅎㅎ


생긴지가 얼마 안된 것 같더라구요.

가게도 컸어요~



요즘 인형뽑기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저도 눈에 보일때마다 발걸음이 이끄는지라

돈 만원은 쓰고 나온답니다. - ㅁ-


이번에도 제가 먼저 문을 열고 들어갔지요. 

흐흐 !




흐어어어~~

눈이 막 빙글빙글~~♡


제가 좋아하는 인형들이

이렇게나 많았어용 >_ <


그렇게 저는 서방한테 빨리 뽑아달라고

앙탈을 부리기 시작하는데...






사람들이 계속계속 들어오더라구여~

인형 뽑아가는 사람들도 많더라는. ㅎㅎ



친구는 인형뽑기를 못한다며

딱 마넌만 바꿔서 해보기로 했답니다.


고고싱 !!!



천호동 인형뽑기는

한번 하는데 천원이에용~


두근두근~♥





쨔잔~~!!


서방이 뽑아준 인형이랍니다! 하하하 !!


칭구한테 뽑아준 피글렛과

제가 뽑아달라고 했던 라이어언~~


너무 귀엽죠?


역시 인형뽑기는 소소한 재미로 최고!




* 천호동(천호역) 인형뽑기 뽀꼬가고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