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라모델 뉴비의 프라모델 도구 구입기 - 2

반응형


1차 구입 이후

바로 2차 구입했어요

구매 품목은 붓, 신너, 애나멜 검은색, 도료 접시, 사포 4000방 800방, 빵판 클립셋트



다른분들 하시는거보면

먹선펜보다는 도료를 이용해서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도전해보고자

타미아 신너랑 검은색 도료 구매했어요



그거에 사용될 붓!!



전에 구입 못했던 4000방짜리 궁극사포

400방에서 2000방으로 긁으니 뭔가 좀 스크래치가 남는거 같아

중간단계인 800방도 구매했어요



마감제 사용할 때 쓰이게 될 빵판이랑 클립!!

2개 셋트...

스티로폰을 이용하기도 하던데...


전 모르니까 그냥 2개 구매 +_+...



제품 포장 상태가...

물건은 멀쩡한거 같은데..

저렇게 배송오니까 살짝 기분 상했어요..

도구만 늘어나는건 아닌지..

실력이 얼릉 늘어야 할텐데!!


1차 구입 도구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