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하남맛집 황도바지락손칼국수 칼국수먹으면 막걸리도 무제한!

반응형


신랑이 회사에서 점심때 가서 먹었던 칼국수를

그렇게그렇게 칭찬하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계속 같이 가자고하나.. 

궁금했었습죠~


마침 집에오면서 하남길로 넘어오길래

칼국수 먹으러가자고 했더니 좋아서 싱글벙글~


칼국수를 주문하면

막걸리까지 무제한 공짜라는게 믿기지않았던

하남맛집 황도바지락손칼국수 고고싱!




황도바지락손칼국수 위치는요 ▼▼




요기가 바로 그 손칼국수집~

점심시간이 많이 지난터라

조금은 한산했어요




칼국수는 8천원!

칼국수 2인분 주문했어요




요기서 하나 더!


막걸리도 무제한인데,

보리밥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점♡


칼국수 기다리면서

보리밥 한그릇하니깐 넘 좋드라구요





요렇게 보리밥 재료가 골고루 있거든여~

보리밥에 먹고싶은 반찬넣고

양념장 넣어주면 끝!




캬.. 침이 줄줄 - ㅛ-

매콤새콤 맛있드아 ~




칼국수에 빠질 수 없는

겉절이 김치까지 !




신랑은 운전을 해야하므로

제가 한번 막걸리 한잔 마셔봤습니댜 !


원래 술을 잘 못하는지라

많이는 못마시는데 여기 막걸리는

진짜 달달하고 고소하고

세잔은 마신 것 같애요 ㅎㅎㅎ




쨔잔!

칼국수가 나왔다요~~


바지락도 듬뿍듬뿍!!

이 많은양이 2인분이라니..


이래서 미식가인 울 신랑이 반해버린건가? 싶은ㅋㅋㅋ


시원한 국물에 막걸리 한잔 싸악~

여기가 하남 맛집인 이유가 있었드요ㅎㅎ




황도바지락손칼국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네요.


참고해서 가보시길 바랍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