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16/17 휘닉스파크 시즌권 오픈 :: 특가 스키시즌권 떴네요!

반응형

휘닉스파크도 16/17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어요



 

휘닉스파크는 2016.9.2(금요일)까지인데요



 

이것저것 내용이 많죠?


조금 요약해보면


웅진플레이도시 내년 2월말까지 무료입장 


이거 빼곤 별거 없네요


그럼 가장 중요한 가격을 알아보러 가죠




매니아들을 위한 시즌권


휘닉스리조트, 한화리조트 개인회원이 30만원으로 제일싸고..


그다음 법인이 33만원




어후 싱글 패밀리는


엄청 비싸네요..


39만원..75만원


쩜쩜쩜...




매니아도 그렇게 싼편은 아닌듯해여..


개인 사정상 마니 갈수도 ..


많이 못갈수도 있는 스키장..


이 정도 금액이라면.. 저처럼 자주 못가는 사람들은


생각해봐야 될 듯 해여


여기까지 휘닉스파크 시즌권 특가 가격을 알아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