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KFC 신메뉴 부드럽게 매콤한 마일드핫징거버거 후기

반응형


이번에 KFC에서 신메뉴로

핫징거버거 2종이 출시되었죠.



저번 KFC 와일드핫징거에 이어서~

마일드핫징거를 먹었어요! ^^


물론 셋트가 아닌

마일드박스로 점심에 흡입을 해주었답니다. ㅎㅎ




일단 전에 먹어보았던

와일드핫징거버거에 비해서


포장부터가 조금 다르긴하져? ㅎㅎ


마일드박스에는 

마일드핫징거, 에그타르트, 치킨 1조각, 감자튀김, 콜라


이렇게 포함되어 있답니다.


마일드박스 가격은 6,900원 이였구요.




오늘은 럭키데이인해요~


마일드박스에 치킨 한조각이 같이 나오는데,,

닭다리라니!!! 으호호 !


닭다리는 사랑입니당 ㅠ.ㅠㅎㅎ




일단 마일드핫징거버거 포장지를 슥샥~ 뜯어서

오픈오픈 해보았습니다!


햄버거속까지 치킨이 가득차있는~

치즈와 양상치도 들어있었구요.




한입을 크게 한입 베어물고서 한 컷.



안에는 매콤한 소스와 치즈의 쫀득함 이랄까요?


양상추도 아삭하니 맛있고~


매콤한 소스와 

살짝 녹은 치즈의 환상 조합이네요^^




전체적으로 마일드핫징거를 먹어본 후기라면,


와일드핫징거버거에 비해서 맵지는 않았구요~



쫀득한 치즈와 매콤한 소스가 섞여있어서

다소 매울 수 있는 부분을


에그타르트가 쏴악~ 잡아주는 듯한 느낌..



요즘 KFC가 마일드박스부터 신메뉴까지 ..


맛있는 햄버거들이 계속 나오니,

점심시간이 참 행복하네요~ㅎㅎ



[ - KFC 신메뉴 일드핫징거버거 후기^.^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