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오델로 데겐 전동 칼블럭셋트 구매후기

반응형


홈쇼핑에서 오델로 칼블럭 셋트를

팔길래 냅다 구매해봤습니다.


그동안 다이소칼만 쓰다가..

오델로 칼을 보니 신세계더군요..



칼 4개와 가위 1개

맨날 가벼운 칼만 쓰다가

오델로 칼들어보니.. 뭔가 묵직하네요



칼 블럭은

건조, 살균, 칼 갈아주는 기능까지 있어요


살균 같은 경우 사용하기 10분전부터 틀어주면 되는건가.

딱히 설명서에 내용이 안나와있는데


계속 살균 틀어놓기엔 조금 부담스럽네요



역시나 제조는

메이디인 차이나 ^^



실제 부억에 

전동 칼블럭을 설치한 모습이에요


무엇인가? 조금 더 ??

고급스러워진 느낌을 받는건 왜일까요 ㅎㅎ



기분좋게 칼 개봉하고 전동칼블럭에

꼽을려고 하는 순간...


칼에 흠집 발견 -_-..

이..이러면 안되는데...



오델로 가위 같은 경우

분리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이렇게 되면 겹치는 부분

세척하기 좋겠네요



전체적으로 셋트 샷

기능들은 정상적으로 동작하네요.


칼 하나에 흠집 나있는거 빼면 좋은거 같고

실제로 음식을 만들지는 않았지만


칼의 그립감이라던가

묵직함이


기존에 쓰던 칼에 비해 매우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