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다이슨 V8 카본파이버 사용후기

반응형


유선 청소기의 불편함으로

다이슨 V8 카본파이버 제품을 구매했어요..


와이프가

선연결하기 너무 힘들다고..


또 V10  제품이나오면서

V8 가격이 많이 떨어졌어요!!



박스를 개봉~

구성품들이 꽉 차있어요.


포장상태도 다 좋구요



막상 다 진열해놓으니

구성품들이 너무 많네요..


이걸 언제 다 기능별로 

공부해서 사용할지...



우선 기본 조립만 후다닥!

바로 돌려봤어요



분명 개봉전에

청소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달봉이와 봉순이 털이

들어가있네요..


멍뭉이들 키우는 집들은 필수 인듯해요



바로 옷방에

벽걸이 설치 했어요


선정리는 몰딩해주는 제품하나

사다가 정리 해줘야겠네요


지저분...



나머지 구성품들은 박스에

꾸깃꾸깃 ~


청소기 치고서는

살짝 높은 금액이지만


만족하네요


기본 조립 사용 후기



다이슨 V8 카본파이버 사용후기 - 강아지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