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프라모델

건프라 먹선 입히기 - MG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팔!!

반응형


머리가 얼추 된듯해

아스트레이 카이 팔을 뜯었네요.


머리는 그래도 어느정도 분해가 됐는데..

팔을 분해하려니 정말 헬이더군요...



어깨뽕부터~

간단하게 분해 되네요



어깨뽕도 먹선 넣어주고~



위에는 위와 같이...

가까이서 찍으니까 정말 못했네요...

작업하면서 


나 완전 잘하네 -_- 이런 기분으로 했는데..



팔은 분해를 하다가 부서질거 같아서...

다는 못하고 부분만 했네요..

왼쪽이 작업하기전 오른쪽이 작업 후


작업하기 바쁘고 다른거 하기 바빠서

사진이 다 흔들렸네요 ㅠㅠ..


나중에 좀 스킬이 되면 사진도 좀 잘 찍어 올려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