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홈앤쇼핑에서 구매한 프리미엄폴리쳐 배송후기

반응형


금요일 저녁

홈앤쇼핑에서 프리미엄폴리쳐를 팔길래


바로 구매했더니만..

토요일 점심 되기전에 왔어요.


엄청난 배송속도 -_-..

깜짝 놀랬네요.



상자 오픈 시

주의사항 같은게 들어 있네요.



배송온 목록들 보니

꽤 많이 왔죠?


구매하기전에 검색해봤는데

이정도 구성품으로 들어있는건

홈앤쇼핑에서 판매하는게 제일 싼거 같아

망설임 없이 구매했어요.



조그만한건 코팅제



요고는 메인제품

프리미엄폴리쳐



이건 휠 클리너



이건 왁스~



프리미엄폴리쳐 주의사항

가장 눈에 띄는건 유리에 접촉하면 안되는 부분이네요.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면

그때는 사용후기 올려야겠네요.




반응형